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TV안심케어은 딜라이브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보안취약점 점검과 TV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수리비용을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해 주세요.
안심주치의는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원격점검과 보안취약점 점검, PC 성능 개선 및 모바일 전용 앱으로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가 원격점검/보안취약점 점검
원격점검은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PC, 스마트폰 문제를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안심주치의, 안심통합케어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취약점 점검은 잠재적 PC, 스마트폰 문제를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OS 설정, 사용 환경에 따라 취약한 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요인을 찾아내어 조치합니다.
가입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안심주치의, 안심통합케어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가입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가입자 본인과 동거직계가족의 피해 발생 시에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자의 자녀는 19세 이하의 자녀만 포함되며 가입자 부모님의 보상을 위해서는 보상 대상 추가 지정 단계가 필요합니다.
추가 지정 시, 신청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보상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에는 제공하는 보상 혜택을 포함하여 모든 서비스가 즉시 종료됩니다.
서비스 가입 기간 중 발생하는 피해일지라도, 보상 지급 완료 전 해지 시에는 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TV수리비용보상
TV수리비용보상은 안심통합케어, TV안심케어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서비스 가입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수리비용보상은 가입자의 주소지에 있는 TV 고장/파손 비용에 한해 보상합니다.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수리비용보상는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서비스 해지 시에는 TV안심케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즉시 종료됩니다.
안심통합 고객센터
1566-4169
업무 시간
평일 09:00 ~ 22: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