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TV안심케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TV안심케어은 딜라이브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보안취약점 점검과 TV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수리비용을 보상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해 주세요.

안심주치의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안심주치의는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원격점검과 보안취약점 점검, PC 성능 개선 및 모바일 전용 앱으로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가 원격점검/보안취약점 점검
원격점검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원격점검은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PC, 스마트폰 문제를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안심주치의, 안심통합케어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취약점 점검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보안취약점 점검은 잠재적 PC, 스마트폰 문제를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OS 설정, 사용 환경에 따라 취약한 환경에 노출될 수 있는 요인을 찾아내어 조치합니다.
가입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어떻게 이루이지나요?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안심주치의, 안심통합케어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해당 서비스의 가입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가입자 본인과 동거직계가족의 피해 발생 시에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자의 자녀는 19세 이하의 자녀만 포함되며 가입자 부모님의 보상을 위해서는 보상 대상 추가 지정 단계가 필요합니다.
추가 지정 시, 신청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보상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시에도 보상 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 해지 시에는 제공하는 보상 혜택을 포함하여 모든 서비스가 즉시 종료됩니다.
서비스 가입 기간 중 발생하는 피해일지라도, 보상 지급 완료 전 해지 시에는 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TV수리비용보상
TV수리비용보상은 무엇인가요?

TV수리비용보상은 안심통합케어, TV안심케어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서비스 가입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V수리비용보상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TV수리비용보상은 가입자의 주소지에 있는 TV 고장/파손 비용에 한해 보상합니다.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시에도 보상 받을 수 있나요?

TV수리비용보상는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서비스 해지 시에는 TV안심케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즉시 종료됩니다.

안심통합 고객센터

1566-4169


업무 시간

평일 09:00 ~ 22: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