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안심주치의
안심주치의는 딜라이브 전용 서비스인가요?

안심주치의는 딜라이브 서비스를 이용 중(인터넷 또는 방송)인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선 결합상품 또는 별도 부가서비스로 신청 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는 딜라이브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해 주세요.

안심주치의 서비스는 인터넷 회선이 설치된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안심주치의 가입 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 계신 웹사이트가 접속 가능한 장소라면 안심주치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원격점검
원격점검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원격점검은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PC, 스마트폰 문제를 전문가가 비대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안심주치의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어떻게 이루이지나요?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안심주치의 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안심주치의 가입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상 내역 및 신청 방법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보상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은 안심주치의 가입 시, 가입자 본인과 동거직계가족의 피해 발생 시에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가입자의 자녀는 19세 이하의 자녀만 포함되며 가입자 부모님의 보상을 위해서는 보상 대상 추가 지정 단계가 필요합니다.
추가 지정 시, 신청 익일부터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보상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시에도 보상 받을 수 있나요?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는 안심주치의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해지 시에는 안심주치의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즉시 종료됩니다.
안심주치의 가입 기간 중 발생하는 피해일지라도, 보상 지급 완료 전 해지 시에는 보상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안심주치의와 함께 보이스피싱, 해킹 등의 피해에 노출되지 않도록 관리하세요.

안심주치의 고객센터

1566-4169


업무 시간

평일 09:00 ~ 20:00, 토요일 09:00 ~ 17:00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